반복 훈련 53일차

2024. 1. 1. 07:00매일 10문장

728x90
반응형
53일차
521
너 약속 있어?
Do you have any plans?
Do : (동사) '하다' 또는 ''
you : (
대명사) '' 또는 '당신'
have : (
동사) '가지다' 또는 '소유하다'
any : (
대명사) '어떤' 또는 '조금의'
plans : (
명사) '계획' 또는 '플랜'
522
꿈도 꾸지마.
Don't even think about it.
Don't : do not의 줄임말, '~하지 마라'
even : (
부사) '조차' 또는 '심지어'
think : (
동사) '생각하다' 또는 '고려하다'
about : (
전치사) '~에 대하여' 또는 '~에 관한'
it : (
대명사) '그것' 또는 '그것을'
523
너 어디 있었어?
Where have you been?
Where : (관계부사) '어디에' 또는 '어디에서'
have : (
동사) '가지다' 또는 '소유하다'
you : (
대명사) '' 또는 '당신'
been : be
동사의 과거분사, '~이었다' 또는 '~했다'
524
들이마시고, 내쉬세요.
Breathe in, breathe out.
Breathe : (동사) '숨을 들이마시다' 또는 '숨을 내쉬다'
in : (
부사) '들이' 또는 '안으로'
out : (
부사) '밖으로' 또는 '내쉬어'
525
내가 검색해봤어.
I Googled it.
I : (대명사) '' 또는 '내가'
Googled : Google
동사의 과거형, '구글에서 찾아봤다' 또는 '구글에 검색했다'
it : (
대명사) '그것' 또는 '그것을'
526
내가 틀렸으면 고쳐줘.
Correct me if I'm wrong.
Correct : (동사) '고치다' 또는 '옳게 하다'
me : (
대명사) '나에게' 또는 '내게'
if : (
접속사) '~이면' 또는 '~한다면'
I'm : I am
의 줄임말, '나는' 또는 '내가'
wrong : (
형용사) '틀린' 또는 '잘못된'
527
이건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이야.
This is my favorite part.
This : (대명사) '이것' 또는 '이것은'
is : be
동사의 세 번째인칭 단수 현재, '~이다'
my : (
형용사) '나의' 또는 ''
favorite : (
형용사) '가장 좋아하는' 또는 '선호하는'
part : (
명사) '부분' 또는 '구간'
528
주목해 봐.
Pay attention.
Pay : (동사) '지불하다' 또는 '주다'
attention : (
명사) '주의' 또는 '주목'
529
입을 게 없어.
I have nothing to wear.
I : (대명사) '' 또는 '내가'
have : (
동사) '가지다' 또는 '소유하다'
nothing : (
대명사) '아무것도 없는' 또는 '하나도 없는'
to : (
전치사) '~하기 위하여' 또는 '~'
wear : (
동사) '입다' 또는 '착용하다'
530
나도 그렇게 느껴/나도 그렇게 생각해.
I feel the same way.
I : (대명사) '' 또는 '내가'
feel : (
동사) '느끼다' 또는 '감지하다'
the : (
관사) '' 또는 '그런'
same : (
형용사) '같은' 또는 '동일한'
way : (
명사) '방법' 또는 ''

https://www.youtube.com/@repetitiveEng

 

반복훈련

안녕하세요! 반복영어 채널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영어를 효과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모든 분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방식은 간단합니다. 우리는 영어 대화와 표현을 반복합니다.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

'매일 10문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복 훈련 55일차  (0) 2024.01.03
반복 훈련 54일차  (1) 2024.01.02
반복 훈련 52일차  (1) 2023.12.31
반복 훈련 51일차  (0) 2023.12.30
반복 훈련 50일차  (1) 2023.12.29